본문 바로가기

내이름은 딱부

거북이 키우기 _설가타 육지거북를 소개합니다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돌보고 있는 이색 반련 동물인 설가타 육지거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ㅎㅎ

 

 

 

 

 

설가타 육지거북 African Spurred Tortoise

                                          왼쪽부터 갈라파고스 코끼리거북/알다브라 코끼리거북/설가타 육지거북                        출처[구글 이미지]

설가타 육지거북은 위 사진에 소개된 거북이들 중에 세 번째로 크게 자라는 거북이예요!

설가타 거북이의 보전상태는 멸종위기 취약(VU)에 속해 있어 국제적인 멸종위기종으로 분류되어 있는 거북이랍니다

제가 돌보고 있는 거북이가 멸종위기종에 속해있다고 하니깐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하지만 그만큼 더 관심을 갖고, 책임감 있게 돌보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ㅎㅎ

 

 

 

 

 

이제부터 저와 함께 지내는 이색 반려동물, 설가타 육지거북의 이름을 소개하면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름은 딱부

   저와 함께 지내는 친구의 이름은 바로!!!

   딱부에요ㅎㅎ 정말 귀여운 이름을 가지고 있죠?

   그리고 딱부는 남자아이랍니다

 

딱부의 밥 

딱부는 초록색의 채소를 잘 먹고, 좋아하는 친구예요!   

아침마다 사과도 주는데 무척 잘 먹어요ㅎㅎ   

딱부가 사과 먹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봤는데   

사과 먹는 영상은 다른 영상과 함께 보여드릴게요   

 

딱부에게 주로 주는 밥이에요ㅎㅎ 거북이용 사료랑 귀리, 건초 등을 주고 있어요!!

딱부에게 신선한 채소를 주기 위해 귀리는 직접 키우고 있어요ㅎㅎ

 

이 귀리는 딱부가 살고있는 방에서 키우는 귀리에요

딱부가 먹을 귀리는 더 촘촘하게 심은 귀리로 주고 있답니다!

 


제가 딱부의 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다가

여러분께 자랑하고 싶은 게 있어서 뜬금없지만 그 사진을 가져왔어요 :-)

딱부의 입장에서는 많이 수치스럽고, 여러분들도 당황하실 거 같아요

(살짝 스쳐 지나가듯이 봐주시면 좋겠습니다ㅎㅎ)

바로 딱부의 배변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

왜냐하면 딱부가 건강하다는 신호를 주는 배변이기 때문이에요ㅎㅎ

 

다시 정신 차리고, 딱부가 밥을 먹는 딱부의 접시를 보여드릴려고 해요!!

왼쪽 사진은 딱부의 접시이고, 오른쪽 사진은 딱부의 물컵이라고 보시면 돼요ㅎㅎ


 

여기서 잠깐!

딱부의 물 마시는 모습을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딱부가 나온 영상은 하나하나 재밌고, 흐뭇하니깐 한번 봐주세요 :->

 

물 마시는 딱부

 

이젠 물 마시는 모습도 봤으니 밥 먹는 모습도 보면 좋겠죠ㅎㅎ?

그래서 준비해 봤어요

 

하나는 슬로모션으로 천천히 볼 수 있도록 했어요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

근데 딱부는 물 마실 때랑 밥 먹을 때 숨을 참고 먹나 봐요

영상 마지막에 딱부의 숨소리가 함께 들린답니다ㅎㅎ

 

그리고 딱부는 채소를 먹을 때 입에 물고 있는 채소를 뜯기 위해서 자신의 앞발을 이용해요ㅎㅎ

정말, 딱부가 하는 모든 행동은 귀여워요

 

딱부가 밥을 다 먹고, 자신의 방 안에서 돌아다녔는데 심심해하는 것 같고

더 넓은 곳에서 돌아다니면 좋을 거 같아서

오랜만에 거실에서 돌아다닐 수 있도록 해주었어요ㅎㅎ

진짜 정말 신나서 열심히 돌아다닌 딱부였습니다 :->

귀요미 딱부♥

마지막으로 딱부의 근접샷을 보여드릴게요ㅎㅎ

 


 

!

여러분 딱부에 대해서 써보았는데 어떠셨나요 :->??

딱부는 계속해서 열심히 크고 있는 아이예요! 그만큼 저희 집의 귀염둥이죠

제가 딱부의 밥을 소개할 때 사과 먹는 모습을 영상으로 보여드린다고 했잖아요!!

지금 바로 보여드리면서 '저희 집 설가타 육지거북, 딱부'소개를 마치겠습니다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