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세라밴드 _이고진 고무밴드로 종아리 스트레칭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0^

벌써 4월 마지막 날이고 ㅠㅠ 날씨가 엄청 더워졌어요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있으니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ㅎㅎ

 

저는 계속해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운동 후에 스트레칭 아주 중요하죠!!

물론 운동 전 준비운동을 충분히 하고 본 운동을 하는 것도 매우 매우 중요해요

그래서 저는 이고진 스트레칭 밴드로 종아리 스트레칭을 해보았어요

 

지금 바로 이고진 스트레칭 밴드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egojin/products/586087783

 

이고진 더쎈 라텍스밴드 8단계 스트레칭밴드 고무밴드 : 이고진헬스

[이고진헬스] 국내 최초 운동기구 전문 온라인 쇼핑몰 (주)이고진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매한 링크도 함께 첨부할게요 ㅎㅎ

 

출처 [이고진헬스]

저는 다양한 선택지 중에 피치 색상을 선택했어요!!

(강도에 따라서 색도 다르고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원하는 강도의 세라밴드를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비닐을 제거하고, 종이를 열면 이고진 스트레칭 밴드가 딱- 있답니다ㅎㅎ

(밴드 밑부분에 이고진 로고가 있어요)

 

종이 안쪽에는 스트레칭 밴드로 할 수 있는 동작들이 설명되어 있어요

동작에 대한 설명을 그림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접혀 있는 스트레칭 밴드를 펼쳐봤는데, 진짜 엄청 길어요 ^0^

밴드가 길어서 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밴드를 반 접어서 종아리 스트레칭을 해주었는데, 밴드 두께가 있어서 자극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사실 색도 예뻐서 좋았답니다ㅎㅎ)

 

밴드의 두께감이 있어서 잘 안 끊어지고 좋았지만 아쉬운 점은 먼지가 엄청 잘 보여요

밴드에 마찰이 생겨서 먼지가 붙는 건 당연하지만 밴드 색이 밝아서 더 잘 보이네요ㅠㅠ

 


 

오늘은 이고진 스트레칭 밴드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하였는데요

꽤 만족하지만 먼지가 잘 보이는 게 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이고진 헬스에서 이물질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놔서 좋았답니다

 

출처 [이고진헬스]

 

 한줄 평가 

★★★★☆

먼지가 잘 붙지만 두께감이 있어서 튼튼한 스트레칭 밴드

 

 

이물질이 더 많이 묻기 전에 파우더 처리를 해서 오래오래 사용해야겠어요ㅎㅎ

(파우더 처리를 하면 밴드의 수명이 길어진다고 하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