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근력밴드 _이고진 힙스밴드로 힙업운동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0^

벌써 4월 중반이 지나가고 있어요ㅠㅠ 2020년이 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해의 3분의 1일 지나가고 있네요

저는 항상 운동을 하는데, 하체 근력이 엄청 중요하다고 해요!!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스쿼트나 사이드 동작을 할 때, 더욱 자극을 주고 싶어서 이고진 힙스 밴드로 운동을 시작했어요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egojin/products/3495821203

 

이고진 힙스밴드 스쿼트 힙업 근력밴드 하체운동 헬스 : 이고진헬스

[이고진헬스] 국내 최초 운동기구 전문 온라인 쇼핑몰 (주)이고진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밴드 종류의 제품은 거의 가격이 저렴했어요!!

이렇게 작은 투자로 운동을 효율적으로 하면 더 기쁘게 운동할 것 같아요ㅎㅎ

 


 

이고진 힙스 밴드는 투명한 비닐에 포장되어서 왔고, 보관 파우치도 함께 왔답니다ㅎㅎ

 

같이 겹쳐서 보면 멋있는 힙스 밴드 같아요 ^0^

 

이고진헬스의 힙스 밴드는 앞면에 이고진 로고가 박혀있고, 뒷부분에는 서로 연결한 접합부가 보여요!!

 

이고진 힙스 밴드의 접합부는 앞면, 뒷면에 꼼꼼하게 붙여놓은 라인이 있어서 끊어지지 않아요

 

힙스 밴드를 위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에요ㅎㅎ

 

이고진 힙스 밴드는 고탄력 힙스 밴드라서 잡아당기는 데에 힘을 엄청 줬어요ㅠㅠ

그만큼 힙스 밴드를 사용해서 운동을 하니깐 자극이 엄청나더라고요ㅎㅎ

 


 

츨처 [이고진헬스]

힙스 밴드로 하는 운동은 다리에 끼우고, 자세를 취할 수 있는 동작들을 해주시면 되는데

이고진헬스에서 소개한 이 3가지 운동만 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출처 [이고진헬스]

스쿼트에 경우, 힙스 밴드를 엉덩이 쪽으로 가까이 끼울수록 강도가 낮아지는데

자신이 느끼고 싶은 강도로 조절하면 아주 좋겠죠?ㅎㅎ

 


 

힙스 밴드를 같이 준 보관 파우치에 넣어주시면

보관하기도 편하고, 갖고 다니는 것도 아주 좋고 편하답니다ㅎㅎ

 

이렇게 한 손으로 잡히는 사이즈라서 나중에 헬스장으로 운동 갈 때, 편하게 가져갈 수 있어요

 

출처 [이고진헬스]

이고진 힙스 밴드의 사이즈는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하체 근력의 중요성을 알고, 하체운동을 시작하니깐 마음가짐이 달라지고

힘들지만 참으며 이겨내야겠다고 다짐하게 됐어요ㅎㅎ

 

 하체 근육의 중요성 

인체 근육의 약 70%는 하체에 분포되어 있고, 하체는 상체를 지탱해주며 몸의 균형을 잡기 위해 중요해요

그리고 하체 근육이 좋으면 그만큼 기초대사량도 올라가고,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답니다

 

 

 

하체 근육의 중요성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렸는데 좋은 하체근육의 이점은 엄청 많답니다!!

그냥 하체운동을 해도 좋지만 힙스 밴드를 보조기구로 사용하면

자극을 확실히 느끼며 운동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운동할 때의 꿀팁 같아요 ^0^

 

 

 한줄 평가 

★★★★☆

하체운동 중, 확실한 자극을 느낄 수 있는 꿀팁 아이템 고탄력 힙스 밴드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