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푸쉬업바 _이고진 푸쉬업바로 근력운동 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0^

오늘은 이고진 푸쉬업바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왔어요

유산소 운동도 분명 좋지만 근력운동을 함께 해주면 더욱 좋잖아요ㅎㅎ

그래서 저는 푸쉬업바로 조금씩 보조를 받으면서 상체 위주의 근력운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egojin/products/3330804062

 

이고진 플랭크 푸쉬업바 팔꿈치패드포함 팔굽혀펴기 : 이고진헬스

[이고진헬스] 국내 최초 운동기구 전문 온라인 쇼핑몰 (주)이고진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이고진 푸쉬업바는 이고진헬스에서 구매했어요 ^0^

 

이고진헬스의 푸쉬업바를 조립해봤는데, 전체적인 조립이 끝난 모습의 푸쉬업바에요ㅎㅎ

지금부터 이고진 플랭크 푸쉬업바에 대해 느낀 점을 세세하게 말해드릴게요

 


 

배송이 왔을 때, 상품 상자가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밑의 사진은 비닐을 제거하고 찍은 사진이에요ㅎㅎ

 

제품의 상자를 열면 재품이 비닐에 덮여 있고, 사용설명서가 있답니다

 

사용설명서 뒷부분에는 운동방법이 쓰여 있고, 조립하는 방법도 표시되어있어요

 

이고진 푸쉬업바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조립은 간단해요! 지지대 홈의 방향에 유의해 손잡이를 끼워주시면 됩니다 ^0^

(마지막에 힘을 줘서 끼워줘야 손잡이가 지지대에 끝까지 들어간답니다)

 

지지대에 손잡이를 끼운 전체 모습이에요!!

푸쉬업바는 이 상태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제가 이고진 푸쉬업바를 구매한 이유는 이게 아니랍니다

바로 플랭크도 함께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팔꿈치 패드 때문에 이고진 푸쉬업바를 선택했어요!!

하지만 사용할 때, 소소하게 마음에 들지 않은 부분이 있었답니다ㅠㅠ

 


 

제품의 구성 중 하나인, 팔꿈치 패드 끼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출처 [이고진헬스]

첫 번째로 아쉬웠다고 생각한 부분은 사용설명서의 설명이에요!!

설명서에는 팔꿈치 패드를 끼우기 위해 지지대에 있는 긴 스펀지를 분리하라고 나와있는데, 분리가 잘 안되더라고요ㅠㅠ

제가 몰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그냥 빼려고 하면 안 되고, 스펀지를 돌려서 빼야 찢어지지 않고 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제품을 끼우고, 빼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더 자세히 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긴 스펀지를 분리한 다음에 팔꿈치 패드를 끼워주시면 되는데

팔꿈치 패드를 끼울 때, 구멍도 작고 잘 안 들어가니깐 이것도 돌려주면서 넣어주셔야 돼요!!


 팔꿈치 패드 끼우는 방법 

 

긴 스펀지를 돌려서 제거하기

팔꿈치 패드에 있는 구멍을 끼우는 부분에 둔 다음에

힘을 주고, 돌리면서 넣기

마지막으로 고장장치 끼워주기


방법은 알면 쉽지만 초반에 제거하는 방법을 몰라서 힘들었답니다ㅠㅠ

 

그래도 완성하고 나면 만족해요ㅎㅎ

 


 

출처 [이고진헬스]

팔꿈치 패드를 끼워주고 바로 사용해 봤어요

플랭크를 해봤는데 자세가 안정적으로 되어서 올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효과가 있었어요!!

 

자세를 잡아주어서 좋았지만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어요!!

두 번째로 아쉬웠던 것은 팔꿈치 패드의 모양이에요

 

팔꿈치 패드의 모양(팔꿈치가 들어가는 홈의 모양)이 일직선이라서

팔꿈치를 일자로 두고 플랭크를 해보았는데, 그러면 반대쪽의 짧은 스펀지가 바닥에서 뜨게 돼요ㅠㅠ

 

플랭크를 할 때, 잡을 수 있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 부분을 잡고 하게 되면

팔꿈치가 일직선에서 살짝이라도 대각선 방향으로 바뀌게 돼요!!

결과적으로 팔꿈치 패드가 대각선의 방향으로 바뀐 팔꿈치를 전체적으로 감싸주지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팔꿈치 패드의 모양을 일직선이 아닌 대각선 방향으로 모양을 잡아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였답니다

 

출처 [이고진헬스]

이고진헬스에서 '19도의 미학!'이라고 소개하면서

손목의 꺽이는 각도를 고려하여 손잡이의 각도를 19도 경사지게 디자인했다고 해요!!

 

출처 [이고진헬스]

제품의 전체 사이즈 표예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가져왔답니다ㅎㅎ

 


 

이고진 푸쉬업바를 사용해보고 후기를 적어봤는데,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다소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던 푸쉬업바였어요!!

 

첫 번째, 제품 설명의 부족

두 번째, 팔꿈치 패드의 모양

 

아쉬운 점도 있지만 팔꿈치 패드 덕분에 아프지 않고, 플랭크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좋았답니다

그리고 이고진헬스의 푸쉬업바는 일석이조로 푸쉬업도 할 수 있고, 플랭크도 할 수 있다는 거예요!!

 

 

 

한줄 평가

★★★☆☆

손목의 부담은 적고, 일석이조로 푸쉬업과 플랭크를 할 수 있어서 좋지만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던 푸쉬업바

 

 

 

아침, 저녁 기온차로 감기에 걸리기 쉬운 환경이에요ㅠㅠ

좋은 음식과 운동으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시면 좋겠어요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