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짐스틱 _이고진 필라테스바로 신체 밸런스를 향상시켜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활기찬 하루로 시작하셨나요??

저는 낮에 날이 더워서 아침에 좀 추울 때, 달리기 운동을 해주고 있어요

최근에는 유산소 운동 말고 근력운동도 하고 있는데, 짐스틱을 활용해서 근력운동을 하고 있답니다ㅎㅎ

저는 이고진 필라테스 바 웨이트 짐스틱으로 구매해서 하고 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egojin/products/691497875

 

이고진 필라테스바 웨이트 짐스틱 : 이고진헬스

[이고진헬스] 국내 최초 운동기구 전문 온라인 쇼핑몰 (주)이고진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저는 이번에도 이고진헬스에서 운동기구를 구매할 때, 짐스틱도 함께 구매했어요ㅎㅎ

 

이고진헬스의 필라테스 바 웨이트 짐스틱의 모습이에요!!

 


 

상품 상자는 이렇게 디자인되어 있고, '이고진 필라테스 바'라고 쓰여있네요ㅎㅎ

 

상자 뒷면에는 그림으로 구성품을 소개하고 있답니다!!

 

포장상자 안에 있는 필라테스 바를 꺼내면 딱 이 모습으로 구성품이 정리되어 있어요

 

이고진 필라테스 바의 사용설명서 뒷면에는 운동방법이 나와있는데, 여러분들이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이고진헬스 사이트에서 운동방법을 가져왔어요!!

 

출처 [이고진헬스]

 

그리고 설명서 앞면에는 상품 특징과 필라테스 바의 효과가 적혀있답니다!!

 


 

지금부터 이고진 필라테스 바 웨이트 짐스틱의 구성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0^

 

튜빙밴드는 총 4개가 들어있어서 다양하게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필라테스 바예요ㅎㅎ

 

그리고 발걸이가 있는데, 발걸이를 통해서 단계를 조절할 수 있어요ㅎㅎ

이고진 필라테스 바는 강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여러분!! 두 사진의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두 사진의 차이점은 튜빙밴드를 양쪽에 한 개씩 연결했는지, 아니면 두 개씩 연결했는지의 차이예요ㅎㅎ

 

출처 [이고진헬스]

이고진헬스 사이트에서 고강도로 운동할 수 있도록 튜빙밴드 연결법을 설명해주고 있어요!!

근력이 키워지면 한번 고강도로 운동해봐야겠네요ㅎㅎ

 

그리고 제가 사이트에는 소개되어 있지 않았지만 왼쪽 사진처럼 길게 연결해봤어요!!

조만간 길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운동이 있는지 알아봐야겠네요 ^0^

오른쪽 사진은 발을 끼워 넣은 발걸이가 있는데, 발걸이는 2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ㅎㅎ

 

출처 [이고진헬스]

 

이고진 필라테스 바 웨이트 짐스틱 상품에서 좋았던 점은 손잡이 부분이 부드럽다는 거였어요!!

스펀지 소재가 두껍게 되어 있어서 그립감도 좋고,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답니다

 

밴드 시티드 로우 동작

저는 필라테스 바로 이고진헬스에서 소개한 운동인 '밴드 시티드 로우'동작을 해보았어요!!

이고진헬스 사이트에 소개된 동작은 손잡이를 잡고 필라테스 바를 잡아당겼는데, 저는 그 정도로 몸이 길지가 않아서

튜빙밴드를 잡고, 당기면서 시티드 로우 동작을 해보았답니다ㅎㅎ

자극도 잘 오고, 정말 마음에 들었던 필라테스 바예요 ^0^

 

출처 [이고진헬스]

상품 사이즈는 참고하시라고 가져왔어요!!

상품의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공간 제약 없이 운동을 할 수 있답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헬스장에서 웨이트를 하면서 건강을 챙길 때

웨이트의 인기와 함께 필라테스와 소도구 운동을 가르치는 센터의 인기도 엄청났어요ㅎㅎ

필라테스와 소도구 운동은 몸의 균형과 라인, 자세교정, 그리고 근력을 키울 수 있어서 인기가 어마어마했답니다 ^0^

 

 

필라테스 바는 크기가 크지 않고, 사용하는 방법이 쉽기 때문에 완전 추천하는 운동기구예요!!

특히 필라테스 바로 힙업 운동을 할 때, 자극을 많이 느낄 수 있답니다ㅎㅎ

 

 

 한줄 평가 

★★★★★

강도 조절 방법이 다양하고, 사용하기 쉬운 만능 필라테스 바 웨이트 짐스틱

 

 

오늘 좋은 하루 보내시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