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 만들자

밀키트 푸드어셈블 _푸드어셈블 빠네치즈 퐁듀닭갈비 솔직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ㅎㅎ

벌써 5월이고 날씨는 반팔을 입어야 할 정도로 많이 더워졌네요!!

저는 오늘 아침에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패키지 되어 있는 푸드어셈블을 사용해 봤어요

푸드어셈블에서 총 3가지 음식을 주문했는데 배송상태와 신선도에 대한 설명과

빠네 치즈 퐁듀 닭갈비에 대한 솔직 후기도 알려드릴게요ㅎㅎ

 

https://foodasb.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78

 

빠네 치즈 퐁듀 닭갈비 밀키트 (2인)

푸드어셈블

foodasb.co.kr:443

 


 

배송은 정말 빨리 왔아요!! 저는 푸드어셈블에서 3가지 음식을 주문했어요

 

맨 위에 아이스팩 하나가 올려져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음식 3가지가 들어 있답니다ㅎㅎ

좋았던 점은 맨 밑에 아이스팩 2개가 더 있었다는 거였어요

그래서 아이스팩 총 3개로 음식이 신선하게 배송와서 기분이 좋았답니다ㅎㅎ

 


 

오늘 만들어 본 음식은 푸드어셈블의 빠네 치즈 퐁듀 닭갈비예요 ^0^

 

포장상태가 너무 좋았고, 신선도는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만드는 방법도 그림으로 보기 좋게 나와있답니다

 

한 패키지에 들어있는 재료예요!! 저는 식용유도 들어 있어서 신기했어요ㅎㅎ

진짜 재료에 대한 포장상태가 좋고, 신경 쓰신 만큼 재료가 신선해서 더욱 신뢰가 갔답니다

 


 

만드는 방법에 적혀 있는 방법으로 떡을 10분 동안 물에 담가 두었어요

 

그리고 빠네를 갈라주고 속을 파주었는데, 빠네 크기가 엄청 커요!!

사진에서는 작아 보이지만 진짜 크기가 대박이었어요

 

중약불에 식용유를 두르고 닭갈비를 7분간 익혀준 다음에

 

아우 진짜 소리가 대박이에요ㅠㅠ

 

같이 들어있던 소스를 부어야 하는데, 저는 제대로 안 읽어서 소스를 바로 넣고 같이 익혀주었어요

소스는 개인마다 선호하는 양을 넣어주시면 되는데 저는 또 제대로 안 읽고 다 넣었답니다

소스는 매운맛의 소스였어요!!

 

소스(매운 소스)는 취향에 따라 조절하기

 

가위로 단면을 잘라서 고기가 익었는지 확인해 보고 익었다면 같이 들어 있던 신선한 채소와 떡을 넣고 3분간 익혀주세요!!

(저는 그냥 떡이 잘 익었다고 생각될 때까지 익혀주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깻잎을 넣고 살짝만 둔 다음에 불을 꺼주었어요

 

그리고 빠네 안에 크림소스와 치즈를 넣어주고 빠네 뚜껑을 덮은 후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주었어요

근데 전자레인지에 돌리니깐 크림이 없는 부분은 수분이 없어져서 엄청 딱딱해졌답니다ㅠㅠ

 


 

치즈가 퐁듀가 녹으면 그 위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주세요! 그러면 크- 완성이에요ㅎㅎ

(저는 빠네를 중앙에 두고 주변에 닭갈비를 조심스럽게 담아주었답니다)

 

저는 빠네의 껍질이라고 말해야 하나요? 질긴 느낌의 빵이 크림에 스며들어서 질기면서 안은 부드러운

그러한 빠네 느낌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하지만 크림이 없는 부분은 엄청 딱딱해져서 먹기가 좀 많이 힘들더라고요

 

늘어나는 치즈와 고소하고 짭짤한 크림치즈와 함께 먹으니ㅠㅠ 닭갈비와 너무너무 잘 어울려요ㅎㅎ

 

닭갈비는 쌈으로 먹어도 맛있죠ㅎㅎ 채소도 많이 먹어야 하니깐 채소도 같이 먹어주기!!

 

그리고 따로 보관해 둔 빠네 속은 딸기잼과 같이 먹어주었어요 ^0^

 


 

푸드어셈블 사용후기

 

배송 : 빨라요

포장 : 아주 훌륭하다고 느꼈어요

신선도 : 고기 비린 냄새도 없고 채소가 엄청 신선해요

가격 : 모든 면에서 봤을 때 비싸지 않고, 오히려 저렴하다고 느껴졌어요 (빠네 치즈 퐁듀 닭갈비 : 15,900원)

양 : 상품표시에는 2인이라고 나와있는데 3인도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맛 : 퐁듀 덕분에 고소하고 매콤함을 함께 먹을 수 있어요(소스 넣는 양에 따라 매운맛 조절 가능)

 

 

만드는 방법에는 빠네에 소스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라고 나와있었는데

전자레인지 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될 것 같아요!! 정말 빵이 딱딱해져서 먹을 수가 없었답니다ㅠㅠ

그래서 제가 생각한 방법은 소스와 치즈를 다른 접시로 녹인 후에

빠네에 부어서 먹는 거에요!! 그럼 끝까지 빵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제가 직접 돈 내고 쓴 후기이며 그래서 객관적으로 느낀 점을 적었어요!!

아직 하나밖에 안 먹어봤지만 나머지 음식에 대한 후기도 조만간 업로드하려고 해요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