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 만들자

뉴질랜드 단호박 _씨알상사 단호박 / 씨알마루골드 단호박 / 미니 밤호박

안녕하세요 ^0^

오늘은 제가 씨알상사 단호박 후기를 가져왔어요ㅎㅎ

저는 밤고구마같은 식감의 단호박을 찾고 있었는데

진짜 너무 마음에 드는 단호박을 찾아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crtrade/products/642138881

 

단호박 : 씨알상사

단호박

smartstore.naver.com

지금은 미니 밤호박의 시즌이 아니라서 뉴질랜드 단호박으로 구매했어요

그래서 저는 씨알마루골드 단호박 5kg으로 구매를 했답니다ㅎㅎ

 

출처 [씨알상사]

씨알상사에서 단호박에 대한 설명을 해주었는데, 저는 자세히 읽어보고

제가 원하는 식감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씨알마루골드 단호박으로 선택한 거였어요ㅎㅎ

 


 

제가 구매한 단호박은 5구로 구성되어서 배송이 왔어요

포장 상태가 진짜 완전 좋았어요!! 박스가 엄청 반듯반듯하고 튼튼해서 좋았답니다ㅎㅎ

그리고ㅠㅠ 단호박이 "나 엄청 엄청 신선해!!"라고 말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단호박 보관 및 후숙 방법이 적혀 있는 종이도 같이 와요!!

 

단호박 색감ㅠㅠ 너무 신선해요

 

단호박 크기는 손바닥 크기였어요!!

크기도 꽤 커서 저는 4등분 한다음에 하루에 한 조각씩 먹었어요

 

단호박은 자르기가 엄청 힘들잖아요ㅠㅠ

그래서 저는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주고 잘라주었어요ㅎㅎ

 

단호박 씨도 제거하고! 4등분으로 딱 잘라준 후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거에요ㅎㅎ

 

씨알상사에서는 단호박을 전자레인지로 8분 돌렸다고 했는데

저희 집 전자레인지로는 3분만 돌려도 충분히 익어서 3분에서 30분 30초 정도 돌려주었어요!!

 

5개의 단호박 중 첫 번째로 선택한 단호박인데 식감이랑 맛이 진짜 미쳤어요ㅠㅠ

고구마 식감에 달달한 맛!!

 

점심으로 먹은 단호박

 

그리고 저녁으로 먹은 단호박!! 학교에 싸와서 먹은 3번째 단호박이에요ㅎㅎ

단호박마다 식감이 충분히 다를 수 있는데, 연속으로 모든 단호박 식감과 맛이 좋았답니다

 

 

나중에 미니 밤호박이 나오면 저는 씨알상사에서 구매할거에요ㅠㅠ 완전 정착했어요ㅎㅎ

여러분들도 고구마 식감의 단호박을 찾고 계시다면 씨알상사 단호박으로 구매해 보세요!! 완전 추천해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