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 만들자

새우감바스 만들기 _푸드어셈블 감바스 (매콤 감바스 알아히요)

오늘은 어버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요리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ㅎㅎ

저번에 푸드어셈블 치즈 퐁듀 빠네 닭갈비에 대한 후기를 작성했었는데

오늘은 푸드어셈블 매콤 감바스 알아히요 후기를 가져왔어요 ^0^

 

5월 8일에 푸드어셈블에서 구매한 매콤 감바스 알아히요와 빠네 파스타(불고기용)를 부모님께 해드렸는데

오늘은 매콤 감바스 알아히요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그럼, 새우감바스 만들기의 재료와 맛 후기 시작할게요ㅎㅎ

 

https://foodasb.co.kr/goods/goods_view.php?goodsNo=81

 

매콤 감바스 알 아히요 & 바게트 밀키트 (2인)

푸드어셈블

foodasb.co.kr:443

 


 

포장상태와 구성이 정말 좋았어요 GOOOOD!!!

 

푸드어셈블의 매콤 감바스 알아히요로 새우감바스 만들기를 도전했는데

재료 구성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좋아서 쉽게 만들 수 있었어요ㅎㅎ

 

역시 재료는 아주 신선하죠ㅎㅎ

(새우는 냉동된 상태로 배송이 온답니다)

 

매콤 감바스 알아히요에는 바게트 빵이 통으로 함께 들어 있어요!!

그래서 원하는 두께로 잘라서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바게트 빵은 원하는 굽기로 구워주기

 

바게트빵은 먹기 좋게 접시에 담아주었어요 ^0^

 

올리브 오일과 고추기름, 그리고 소금을 살짝 넣어주세요

 

1분 후에 마늘을 넣고 마늘의 색이 연갈색이 되면  버섯과 올리브를 넣고 3분 끓여주세요

 

3분 동안 (해동한)새우 밑간을 해주면 되는데, 후추와 소금을 조금씩 뿌려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새우를 넣고 3-4분 정도  끓여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춧가루, 이탈리안 시즈닝, 페퍼론치노를 넣어 주고 3-4분간 더 끓여주세요!!

 


 

완성된 매콤 감바스 알아히요

정말 쉽고 빠르게 근사한 새우감바스 만들기를 할 수 있어요ㅎㅎ

 

지금부터는 음식 사진을 쭉- 보여드릴게요 ^0^

첫입부터 마지막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역시, 재료의 신선도와 맛! 정말 최고였어요ㅎㅎ

방금 푸드어셈블에 들어가 보니깐 매콤 감바스 알아히요가 9,900원으로 35%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할인 진행은 5월 13일 기준으로 1일 정도 남았어요) 

 

5월 8일, 어버이날에 푸드어셈블에서 구매한 음식들 덕분에 즐겁게 보낼 수 있었답니다 ^0^

다이어트가 끝나면 재구매해서 다시 해 먹어야겠어요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