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 만들자

밀키트 푸드어셈블 _빠네파스타(불고기용) 만들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드어셈블에서 구매한 세 번째 밀키트를 가져왔어요ㅎㅎ

세 번째 밀키트는 바로 빠네파스타(불고기용)이에요

 

https://www.foodasb.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27

 

빠네파스타(불고기용) 밀키트 (2인)

푸드어셈블

www.foodasb.co.kr:443

1개의 가격은 16,500원이고 2인용이라고 합니다ㅎㅎ

 


 

포장은 전체적으로 아주 튼튼하게 와요

벌써부터 설레는 패키지라고 생각했답니다ㅎㅎ

 

푸드어셈블에서 제공하는 재료의 소개와 만드는 과정을 보고 만들어 봤어요

 

역시 재료는 너무나 신선했답니다ㅎㅎ

모든 재료가 포장돼서 오니깐 요리하기에 너무 좋고 편해서 좋았어요

 

빠네파스타에 들어 있는 빠네의 크기는 저번에 포스팅한 치즈 퐁듀 닭갈비에 있던 빠네 크기와 같았어요!!

이번에는 속을 잘 파준 후에 프라이팬에 구워주었어요!!

 

파스타면은 물 1L에 치킨스톡을 넣고 끓인 후에 익혀주세요

 

이번에도 만드는 방법을 보면서 순서대로 재료를 넣고 만들었는데

저번에 만든 감바스보다 만들기가 편하고 좋았어요ㅎㅎ

(파스타면을 익히기 전에 소고기를 소스에 15분 정도 담가주시면 시간도 절약하고 좋아요)

 


 

진짜 몇 분 만에 쉽고 편하게 빠네파스타가 완성이 돼요 ^0^

제가 생각했을 때, 만드는 방법은 완전 쉽고 좋은데 파스타면을 빠네 안에 넣고 그릇에 담는 것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ㅎㅎ

 

 

 

지금부터 제가 만든 푸드어셈블 빠네파스타(불고기용)밀키트에 대한 사진을 쭉- 보여드릴게요ㅎㅎ

 

저는 파스타면을 다 먹고 크림 덕분에 촉촉해진 빠네를 잘라서 먹었답니다ㅠㅠ

진짜 촉촉해진 빠네를 먹을 때 정말 정말 행복했답니다ㅎㅎ

 


 

저는 푸드어셈블 밀키트를 구매해서 이렇게 어버이날에 부모님과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동시에 두 가지 요리를 하는 데도 힘들거나 정신없게 요리를 하지 않았답니다!!

아마도 재료의 준비가 좋고, 만드는 방법이 간단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0^

 

저는 또 재구매해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요ㅎㅎ

친구들과 홈파티를 할 때 만들어 보는 것도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