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English

see watch 차이 / 남탓 영어로 / hell bent

 

1. see & watch

 

둘 다 '보다' 라는 뜻이다. 하지만 !

see 는 순간적으로 무언가를 보는 느낌이고,

watch는 영화 같은 것을 보는 것이다.

 

 

 

 

 

 

 

 

나는 그녀를 보았다.

I watched her

I saw her

 

나는 영화를 보았다.

I watched a movie

I saw a movie

 

 

 

 

 

 

 

 

2. 남탓 

탓 = blame

 

 

 

 

 

내 탓 하지마. 다 니 잘못이야. 양심이 있냐? 

Don`t blame me. It`s all your fault. have you no conscious ?

 

 

 

 

 

 

 

 

3. hell bent

 

이유를 불문하고 위험을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하는 것

 

 

 

하기 싫어도 꼭 해야하는 일들이 있다.

There are things we have to do even though we don`t want it.

-

I`m hell-bent on them

나는 그것들을 꼭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