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이고진 마사지스틱 _이고진 롤러 마사지스틱으로 피로를 풀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0^

제가 며칠 전에 이고진헬스 스텝퍼 후기를 올렸었잖아요!!

오늘은 이고진헬스의 이고진 롤러 마사지스틱에 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사실 홈트레이닝을 하려고, 이고진헬스에서 몇 가지 운동기구를 한 번에 구매했어요ㅎㅎ)

 

https://zangimut.tistory.com/8

 

이고진 스텝퍼 _이고진 스텝퍼 6120로 운동 시작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새 날씨가 너무 좋아졌어요!! 그래서 산책도 하고, 여행도 가고 싶은데 아직은 서로서로 조심해야 하니깐요ㅠㅠ 그래서 저는 집에서 무엇을 하면 좋을까? 생각을 하다가 조금씩 운동..

zangimut.tistory.com

이고진 스텝퍼에 대한 후기는 이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보시면 되요ㅎㅎ

 


 

저는 이고진헬스의 마사지스틱 중에 오렌지 색상을 선택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egojin/products/3757376745

 

이고진 롤러 마사지스틱 마사지봉 마사지롤러 : 이고진헬스

[이고진헬스] 국내 최초 운동기구 전문 온라인 쇼핑몰 (주)이고진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이고진 롤러 마사지스틱은 이 링크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되요!!

 

출처 [이고진헬스]

이고진 롤러 마사지스틱은 2종류가 있는데, 저는 단단한 TPR 소재로 만들어진 마사지스틱을 선택했어요!!

 

*

단단한 TPR소재 : 오렌지 / 민트

쿠션있는 EVA소재 : 핑크 / 블루

 

출처 [이고진헬스]

마사지스틱의 사이즈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서 이고진헬스 사이트에서 가져왔어요

 


 

이고진 롤러 마사지스틱의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깔끔하면서 상품의 이미지가 잘 보이도록 되어있었답니다

 

상자 끝부분을 보면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부위가 표시되어 있는데

저는 복부 마사지랑 종아리 마사지를 할 때, 제일 편하고 좋았답니다ㅎㅎ

등이랑 목 마사지를 할 때는 불편하더라고요ㅠㅠ

 

출처 [이고진헬스]

상품 상자에 표시되어 있던 부위 말고도 이고진헬스 사이트에 들어가면

더 다양하게 마사지할 수 있도록 소개되어있어요ㅎㅎ

 

상자를 열고, 상품을 보면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어요

 

제가 선택한 마사지스틱(오렌지 색상)은

단단한 TPR 소재로 제작되어 있고, 근육을 마사지하는 13개의 마사지 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미끄럼 방지가 되는 손잡이가 있답니다ㅎㅎ

 

비닐 포장을 제거한 상품의 전체 모습이에요

 

13개의 마사지 볼은 일정한 간격으로 홈이 파여 있어요!!

홈으로 인해 튀어나온 부분이 마사지를 할 때, 더욱 효과를 높여주었어요ㅎㅎ

 

손잡이 윗부분에는 이고진헬스의 상품 이미지가 그려져 있답니다

 


 

요새 날이 너무너무 좋은 게 눈에 보이고, 공기로도 느껴지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밖에 나가서 달리기도 하고, 걷기도 하고 있어요!!

(마스크는 꼭 착용하고 있답니다)

 

 

 

달리기랑 걷기, 그리고 스텝퍼를 많이 하다 보면 확실히 하지 쪽에 피로가 많아지기 때문에 운동이 끝나면

적어도 10분 정도 마사지스틱으로 뭉친 곳을 풀어주고 있어요

(저는 좋아하는 예능이나 만화를 보면서 마사지를 하는데, 덕분에 10분 이상 마사지를 한답니다ㅎㅎ)

 

 

 

 한줄 평가 

★★★★★

손잡이가 미끄러지지 않고, 마사지스틱이 길어서 간편하게 뭉친 곳을 자극할 수 있는 마사지스틱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있는 마사지스틱이에요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