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 만들자

퍽퍽한 밤고구마 _로맨틱브라운 밤고구마 속상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0^

최근에 비가 많이 왔는데 오늘은 날이 꽤 좋네요ㅎㅎ

제가 몇 주 전에 로맨틱브라운에서 판매하고 있는 퍽퍽한 밤고구마를 드디어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아쉽게도 '목맥히구마'는 바로 품절이 되어서 구매하지 못했지만 '그래도맛있구마'를 구매했답니다!!

 

http://romanticbrown.com/good/product_view?goodNum=201109385

 

로맨틱브라운

로맨틱브라운,밤고구마,목맥히구마,든든하구마,아담하구마,스콘판매,밤호박,목맥혀져밤호박,밤고구마판매,밤호박판매

romanticbrown.com

그래도맛있구마(든든하구마) 3kg의 가격은 24,500원이고 배송비는 2,500원으로 총 27,000원에 구매했어요

 


 

출처 [로맨틱브라운]

현재 품절 상태인데 일시 품절이니깐ㅎㅎ (다음에는 목맥히구마 꼭 성공ㅠㅠ)

 

배송은 나름 빨리 왔어요!!

목맥히구마는 갈색 포장 종이에 담아서 오지만 그래도맛있구마는 봉투에 담아서 배송이 와요

 

고구마는 총 11개가 왔는데 

이정도면 고구마 상태가 진짜 좋다고 느껴졌답니다 GOOD

 

저는 잘 모르지만 나름 식단을 한다고 열심히 하고 있는데

제 식단에 로맨틱브라운 밤고구마가 추가되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히히

 

고구마를 전자레인지에 5분 돌려주고 반을 갈라서 고구마 안을 봤을 때

너무 신기하고 좋았어요ㅎㅎ 진짜 너무 만족했답니다

 

고구마 진짜 리얼 밤고구마에요ㅠㅠ

은은한 단맛에 퍽퍽한 식감인데 반 조각만 먹어도 엄청 든든했어요!!

(저는 배불렀지만 너무 맛있고 제가 원하는 식감이라서 한 개를 다 먹었답니다)

 

로맨틱브라운의 밤고구마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만족했지만 고구마 한 개의 속이 이렇게 썩어있었어요ㅠㅠ 너무 속상했답니다

하지만 이건 어쩔 수 없으니 나중에 품절이 풀려서 재구매했을 땐 이런 고구마가 없길 바래야겠어요ㅎㅎ

 

출처 [로맨틱브라운]
출처 [로맨틱브라운]

로맨틱브라운 사이트에서 보관방법과 더워진 날씨로 인해 고구마에 변질이 있을 수 있으니

배송을 받은 후 통풍이 잘되는 곳에 두라고 공지를 하고 있답니다ㅎㅎ

(이렇게 공지를 해주는 거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고구마 한 개의 상태가 안 좋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진짜 퍽퍽한 밤고구마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번에는 꼭 성공해서 목맥히구마를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