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 만들자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_위즈웰 에어프라이어로 고구마 구워요

안녕하세요 ^0^

오늘은 제가 에어프라이어를 선물 받아서 에어프라이어 고구마를 만들어 보았어요!!

지금부터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와 위즈웰 에어프라이어 2L 사용후기를 알려드릴게요ㅎㅎ

 


 

위즈웰 에어프라이어의 박스는 이렇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심플한 화이트 색상의 에어프라이어네요ㅎㅎ

 

이젠 설레는 마음으로 위즈웰 정품이라고 되어 있는 스티커를 제거하고, 상자를 열어볼게요 ^0^ 

 

위즈웰 에어프라이어 상자를 열면 교환/반품 안내 종이와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는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답니다ㅎㅎ

 

짜잔- 디자인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ㅎㅎ

질리지 않는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의 에어프라이어예요!!

 

위즈웰 에어프라이어는 윗면에 온도조절기와 전원표시등, 가열표시등이 있고 앞면에 시간조절기가 있어요

시간은 최대 30분의 시간 설정이 가능해요

 

에어프라이어 뒷면에는 환풍구라고 해야 하나요?

뜨거운 온기를 빼주는 구멍이 있는데 이 구멍이 매우 중요하죠ㅎㅎ

 

그리고 옆면에는 에어프라이어 본체와 용기가 떨어지지 않도록 테이프가 붙여져 있었어요

 

테이프를 제거하고 용기 안을 봤는데 뭔가가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알고 보니깐 튀김받침대가 포장되어 있었던 거였어요ㅎㅎ

정말 세심하게 포장을 해놓아서 좋았답니다

 

튀김받침대를 용기에 넣어봤는데 받침대 바깥쪽에 고무가 있어서 잘 안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나중에 튀김받침대를 용기 안에서 뺄 때 잘 안 빠지면 어떡하지 했는데, 잘 빠지더라고요ㅎㅎ

 

위즈웰 에어프라이어의 사용설명서예요

사용설명서 안에는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어요!

저는 가전제품 설명서에 간단하게라도 조리할 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는데 신기했답니다ㅎㅎ

 


 

위즈웰 에어프라이어 2L에 대한 느낌은 별★★★★☆이였어요

색과 디자인, 성능, 그리고 크기는 마음에 들었지만

에어프라이어 용기를 본체에 다시 집어넣을 때 잘 안 들어가는 느낌이 있었어요!

이 점만 빼면 진짜 퍼펙트하다고 느껴집니다ㅎㅎ

 


 

여러분 위즈웰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소개가 끝났어요!

이젠 위즈웰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에어프라이어 고구마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ㅎㅎ

 

여러분들은 고구마 중에 어떤 고구마를 좋아하시나요ㅎㅎ??

저는 평소에 밤고구마를 좋아하는데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식감과 맛이 어떤 게 변하는지 궁금해서

밤고구마와 호박고구마를 준비해 봤어요!!

 

저는 밤고구마와 호박고구마를 1cm 정도의 굵기로 잘라주었어요

왼쪽이 밤고구마이고, 오른쪽이 호박고구마인데 색이 정말 다르네요ㅎㅎ

 

고구마를 잘라주었다면 에어프라이어 용기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180도에서 20분 돌려주시면 됩니다ㅎㅎ

(고구마가 안 익었다면 추가로 10분 돌려주세요)

 

*

180도 / 20분

 

에어프라이어 작동 소리는 영상을 참고해 주시면 돼요ㅎㅎ

 


 

크~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완성했습니다!!!

진짜 색감이 너무 예쁜데 맛은 어떤지 먹어봤어요

저는 음식을 먹을 때 식감을 중요하게 보는 편이라서 솔직히 말하면 기대한 만큼은 아니었어요

식감은 별로였지만 맛은 그래도 좋았어요ㅎㅎ

(밤고구마보다는 호박고구마가 맛있었답니다)

 

평소에 밤고구마를 쪄서 먹을 때의 식감과 모양새는 엄청 좋은데

에어프라이어로 돌린 밤고구마는 쪘을 때와 식감이 다르더라 구요!!

에어프라이어로 고구마를 굽는다면 밤고구마보다는 호박고구마가 더 좋다고 생각이 되었어요ㅎㅎ

 

그래서 밤고구마를 좋아하는 저는 쪄서 먹을 때는 밤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 고구마를 만든다면 호박고구마를 먹을 거 같네요!!

아니면 나중에 고구마를 얇게 쓸어서 고구마스틱을 만들어 봐야겠어요 ^0^

 

 

 

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