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 만들자

팔도bb면 _팔도 비빔면 크림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0^

오늘은 제가 직접 요리를 하진 않았지만 최근에 인기 있고 호기심을 자극한 제품인

팔도와 미샤가 콜라보한 바로바로 팔도BB면 핑크크림맛을 먹어봤어요ㅎㅎ

 


 

출처 [팔도]

팔도비빔면이 인기가 많고, 진짜 맛있잖아요ㅎㅎ

그리고 핑크크림맛이 나오기 전에는 팔도 네넴띤이 나왔었는데, 완전 대박상품이고 패키지가 짱이었어요!!

 

출처 [팔도]

이번에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콜라보를 해서 제품이 나왔는데, 바로 팔도bb면이에요

음식과 화장품을 콜라보해서 이상하다는 논란이 있었는데, 저는 이 제품이 회의적으로 보이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신박하고 좋다고 생각했어요ㅎㅎ

 


 

팔도bb면 패키지는 이렇게 디자인되어 있는데 진짜 마음에 들어요ㅠㅠ

제가 평범한 것보다는 새롭고, 기발한 발상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ㅎㅎ

 

팔도&미샤 콜라보로 나온 팔도bb면의 영양정보예요!!

기존에 있던 팔도비빔면의 열량이 530kcal으로 일반 라면보다 높은데, 팔도bb면 열량은 더 높네요ㅠㅠ

제 생각에는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 거 같아요! 하지만 맛있으니깐 괜찮아ㅎㅎ

 

팔도bb면에는 매운맛 액체 소스와 크림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이 크림 분말스프가 팔도비빔면 매운맛 소스와 만나면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ㅎㅎ

 

바로 면을 삶아서!! 차가운 물로 쫄깃쫄깃한 면으로 변신시켜주고

 

들어있던 액체소스와 분말스프를 넣어서 열심히 비벼주었어요ㅎㅎ

진짜 이때가 제일 설레는 거 같아요^0^

 

열심히 비벼준 팔도bb면을 봤는데, 윤기랑 음식의 색감이 아주 그냥 미쳤습니다ㅠㅠ

사실 모든 라면은 윤기랑 색감이 맛있게 보이는 거 같아요ㅎㅎ

 


 

팔도와 미샤가 콜라보해서 나온 팔도bb면을 먹어보았는데요!!

저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오리지널 팔도비빔면이 새콤달콤하고, 팔도 네넴띤이 매운맛의 비빔면이라고 하면

팔도bb면은 매운맛의 비빔면을 부드럽게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0^

매운 비빔면에 크림분말스프가 들어갔으니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신상품이 나왔을 때, 한번 드셔 보세요ㅎㅎ

저도 팔도bb면이 나오고 좀 지나서 먹어 본거 긴 하지만 지금이라도 먹어봐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과자나 음료, 샌드위치 등 신상품이 나오면 꼭 먹어보는데, 그게 은근 재밌답니다^0^

그래서 저는 행사가 끝나기 전에 팔도비빔면/네넴띤/팔도bb면을 나란히 놓고 먹을 거예요ㅎㅎ

 

 

 

입맛에는 개인차이가 있지만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