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노라인 줄넘기 _멜킨 스포츠 2 in 1 줄없는 줄넘기 후기

반가워요 여러분ㅎㅎ

오늘은 줄이 없는 줄넘기! 멜킨 2 in 1 노라인 줄넘기 사용후기를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리뷰하기 전에 제품을 구입하게 된 배경을 이야기해볼게요^0^

 


 

출처 [구글 이미지]

여러분들은 줄넘기 좋아하시나요??

저는 초등학생 때부터 중학생까지 태권도 학원을 다니면서

줄넘기를 배워왔고, 즐겁게 했었어요!!

 

출처[구글 이미지]

어렸을 때는 줄넘기로 다양한 묘기도 연습하고 대회도 나갔었는데

대학을 합격하고 나서는 줄넘기를 한 적이 없네요ㅠㅠ

TMI지만 입시학원을 다닐 때는 땀을 내기 위해서 많이 했었어요ㅎㅎ

 

이 줄넘기가 입시를 하면서 열심히 땀을 내기 위해 사용했던 줄넘기입니다!!

제가 입시를 끝내면서 집에 가져왔는데 마마께서 줄넘기 다이어트를 하신다고 사용하시고 계세요

 

하/지/만

줄이 있는 줄넘기는 중간에 걸리는 게 싫다고 하셔서 줄 없는 줄넘기를 가지고 싶어 하셨어요

그래서 마마의 자그마한 선물을 하기 위해 구입하게 된 거랍니다ㅎㅎ

 

저는 노라인 줄넘기를 멜킨 스포츠에서 구매했어요!!

 


 옵 션 

 

* 멜킨 2 in 1 노라인 스탠다드 줄넘기

(레드/블루/블랙)

 

* 멜킨 2 in 1 노라인 프리미엄 줄넘기

(핑크/블루/그레이/블랙)


 

포장박스는 이렇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마마께서 블루색을 좋아하셔서 멜킨 2 in 1 노라인 프리미엄 줄넘기 블루 색상으로 구입했답니다ㅎㅎ

 

멜킨 스포츠의 노라인 줄넘기 제품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제품 구성에 일반줄도 같이 들어있어서 기분에 따라 줄을 바꿔서 줄넘기를 할 수 있어요)

 

*

사진에는 배터리가 한 개만 보이는데 원래는 배터리가 두 개 들어있어요!!

제가 배터리 한 개를 본체에 집어넣고 사진을 찍었답니다ㅎㅎ

 

사용설명서는 보기 좋게 되어있어요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키는 방법, 끄는 방법, 몸무게를 설정하는 방법 등

쉽게 작동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사용설명서에도 나와있지만 줄넘기 본체에 줄을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ㅎㅎ)

 

왼쪽 줄넘기(멜킨 스포츠 로고가 있는 줄넘기)의 구멍 사이에는 홈이 없고

오른쪽 줄넘기(화면이 있는 줄넘기)의 구멍 사이에는 홈이 있는 게 보이시나요?

사용설명서에는 이 홈을 고정홈이라고 표시해 주었어요

 

*

홈이 없는 부분 : 하단

홈이 있는 부분 : 상단

 

고정홈이 있는 부분을 상단으로 두시고 하단에서 줄넘기 줄을 구멍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두 개의 구멍 중 아무 곳에 넣어주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다음에 하단에서 상단으로 올라온 줄넘기 줄을 반대쪽 구멍에 넣어주시면

줄넘기 줄 연결하기 끝!!!

 

엄청 간단하고 사용설명서에도 설명이 잘되어 있어서 쉽게 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앞/뒤

화면이 있는 쪽의 줄넘기에는 배터리를 넣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하실 거 같아서 찍어봤어요ㅎㅎ

 

체중 설정해보기

체중을 설정하기 위해 설명서를 보고 해 봤는데 설정하는 방법이 쉽고 간단해서 금방 할 수 있었어요!!

 


 방 법 

 

ON버튼을 누르면 삐- 소리가 나요

시동 후 SET버튼을 누르면 설정 화면에 체중값이 반짝여요

UP/DN버튼을 눌러 자신의 체중을 설정해 주세요

ON버튼을 다시 누르면 체중값 입력 완료!!

ON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면 OFF상태가 돼요


체중 말고도 시간이랑 회전수를 조절할 수 있어서 목표를 정한 후에 설정하고

줄넘기를 하면 더 열심히 할 수 있답니다ㅎㅎ

 

체중에 따라 소비된 칼로리 비교

같은 강도의 운동을 해도 체중, 기초대사량, 체지방량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소비되는 칼로리가 다른데

멜킨 스포츠의 노라인 줄넘기는 체중을 설정할 수 있어서

얼마만큼의 칼로리가 소비되었는지 일반 줄넘기보다 정확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왼쪽 [노라인 스탠다드 줄넘기] / 오른쪽[노라인 프리미엄 줄넘기]

멜킨 스포츠의 노라인 줄넘기는 옵션 중에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이 있는데 디자인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서 구매처 사이트에서 가져왔어요 ^0^

 

 

 

 

 

이제는 멜킨 스포츠의 노라인 줄넘기 사용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전체적으로 만족했어요! ★★★★☆입니다!!

같이 사용하신 부모님도 마음에 들어하셔서 좋았습니다ㅎㅎ

노라인 줄넘기의 장점은 역시 일반 줄넘기보다 공간 제약이 적다는 거였습니다!

 

 

 

그리고 멜킨 스포츠에서 노라인 줄넘기에 대한 제품을 설명할 때 이렇게 소개를 했어요

"

자석이 내장된 전자기 유도 시스템 정밀 카운트 기능으로

기계적 소음이 없고 정확한 횟수 측정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제가 구매한 제품은 줄을 돌릴 때 중간중간 삑삑 소리가 났어요ㅠㅠ

이점이 아쉽지만 엄청 신경 쓰이지 않았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근데 줄을 돌릴 때 횟수 측정은 정말 정확했어요! 이점은 정말 GOOOOOD입니다ㅎㅎ

 

 

 

그리고 멜킨 스포츠에서 줄넘기를 구매한 고객님들에게 1년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저는 이러한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해요 ^0^

 

*

A/S 문의는 1800-3796

 

 

 

https://smartstore.naver.com/melkinsports/products/2447978427

 

멜킨 2 IN 1 노라인 줄넘기 (+일반줄 포함) 다이어트 운동 요가 : 멜킨스포츠

[멜킨스포츠] 멜킨스포츠 본사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