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 만들자

단호박 에그슬럿 _단호박 에그슬럿 전자레인지로 만들기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오늘은 씨알상사의 미니 밤호박으로 단호박 에그슬럿을 만들어 봤어요

드디어 미니 밤호박의 계절이라니ㅠㅠ 미니 밤호박은 퍽퍽한 식감과 밤맛이 나는 단호박이에요!!

 

 


 

저는 슬라이드치즈를 사용하지 않고 스트링치즈를 사용했어요

 


 재 료 

 

미니 밤호박

계란

치즈


 

미니 밤호박이라서 손바닥만하고 동글동글해서 귀여운 단호박이에요ㅎㅎ

 

미니 밤호박을 깨끗히 씻어준 다음에 윗부분을 뚜껑모양처럼 잘라주세요

 

그리고 날카로운 도구로 구멍을 만들어 준 후, 단호박 속을 파주세요

 

속을 잘 파주었으며 그 안에 계란 한개를 넣어주시고 노른자는 살짝 터트려주세요

 

그리고 준비한 치즈를 넣어주시면 된답니다ㅎㅎ

 

그리고 뚜껑처럼 단호박 윗부분을 덮어주시고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려주세요ㅎㅎ

 

*

전자레인지 4분 돌리기

 

4분 후면 완성된 단호박 에그슬럿을 만날 수 있어요 ^0^

 

 완성된 단호박 에그슬럿을 4등분 하였는데 안까지 잘 익었네요ㅎㅎ

 

미니 밤호박은 씨알상사에서 구매했어요!!

퍽퍽한 식감과 밤맛이 나는 미니 밤호박인데 너무너무 맛있고 좋았답니다ㅎㅎ

 

단호박 에그슬럿은 다이어트 식단을 할 때, 맛도 있고 좋은 영양분까지 제공해주니깐 1석 2조 다이어트 식단이에요

여러분들도 단호박 에그슬럿으로 건강한 식단을 챙겨보세요 ^0^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